변산반도 주변과 보령일대 여행하고 왔습니다~~
간만의 여행이라 더욱 설레고 즐거웟어요
국내중 아직도 궁금하고 보고싶은 곳들이 많아 천천히 다녀볼 생각입니다~~
볼거리 먹거리 포토존들이 넘쳐나는 행복한 여행이어서 사진으로 공유하고 싶어 등록해봅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멋지네요^^
-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09 아름다운 풍경 보다
더 아름다운 연아님의 모습이 .
굿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자신없어서 뒷모습 위주로 찍었슴요 ㅎ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09 좋은 여행은 항상 가슴에 남더라고요.
장소도 중요하지만 함께한 사람들로 인해 더 행복한 여행이 되어지기도 합니다.
좋은 모습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15년만에 다시찾은곳인데
예전이나 지금이나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