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변산반도일대의 아름다운곳을..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45 목록 댓글 10

변산반도 주변과 보령일대 여행하고 왔습니다~~
간만의 여행이라 더욱 설레고 즐거웟어요
국내중 아직도 궁금하고 보고싶은 곳들이 많아 천천히 다녀볼 생각입니다~~
볼거리 먹거리 포토존들이 넘쳐나는 행복한 여행이어서 사진으로 공유하고 싶어 등록해봅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멋지네요^^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09 아름다운 풍경 보다
    더 아름다운 연아님의 모습이 .

    굿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자신없어서 뒷모습 위주로 찍었슴요 ㅎ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여행은 항상 가슴에 남더라고요.
    장소도 중요하지만 함께한 사람들로 인해 더 행복한 여행이 되어지기도 합니다.
    좋은 모습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15년만에 다시찾은곳인데
    예전이나 지금이나 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