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매운탕

작성자재범|작성시간26.06.09|조회수56 목록 댓글 9

거래처사장님 한테 매운탕 얻어먹고 카페 가입시키고 도랑치고 가재잡는 하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09 몇명이 먹는건지 한솥이네요.
    푸짐하니 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재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2인분인데 가격 28000원 맛도좋아요 천안풍세근처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9 "와, 매운탕 비주얼 제대로네요! 맛있는 밥도 얻어먹고 카페 회원까지 유치하시다니, 진정한 능력자이십니다 👍"
  • 답댓글 작성자재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고물상 사장님인데 싱글이라 ㅎㅎ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09 저분이 민서님이구나~~~~~ ㅎㅎㅎ
    안녕하세요. 민서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