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태학사 삼태 마애불

작성자재범|작성시간26.06.09|조회수23 목록 댓글 5

효험이 있다해서 지하동굴 부처님은 엉금엉금 기어서

마지막은 요렇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09 도데체 저런곳은 누구랑 가시나요?
    굴속 까지 어찌 들어 가셨데요?ㅎㅎ
    시원했겠다.

    우리좀 델고 다니세요.
  • 답댓글 작성자재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사진 마지막보세요 지기님 오죽하면 애인하나 맹글어다라고 빌겠습니까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09 여행에 진심인듯요..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랄께요^^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절집 정보 감사합니다.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0 꿈은 이루어진다!!
    재범님.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