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팔자야 작성자재범|작성시간26.06.14|조회수63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뙤약볕에서 걷고 지인이랑 둘이서 냉커피 한잔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4 좋은곳 인거 같아요~~^^시원하게 드시면 좋으시겠어요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4 냉커피 한잔 추가요~~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4 내 팔자가 어때서.... ㅎ궁금했는데 곧 뵙겠네요.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4 그러려니 하고 사셔야지 우짜겠어요.껌딱지가 게신데...ㅎ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4 냉커피~~ㅋ올만에 들어보니 정감이 가네용~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