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 팔자야

작성자재범|작성시간26.06.14|조회수63 목록 댓글 5

뙤약볕에서 걷고 지인이랑 둘이서 냉커피 한잔하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4 좋은곳 인거 같아요~~^^
    시원하게 드시면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4 냉커피 한잔 추가요~~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4 내 팔자가 어때서.... ㅎ
    궁금했는데 곧 뵙겠네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4 그러려니 하고 사셔야지 우짜겠어요.
    껌딱지가 게신데...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4 냉커피~~ㅋ
    올만에 들어보니 정감이 가네용~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