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문화엑스포
궁금해서 가 보았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불교 관련 전시인줄 알고 갔는데
스님의 명상시간이나 승복, 목탁, 사찰음식 등도 있었지만
불교 언저리 물품판매였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6 무늬만 불교행사였군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입장료가 만원이였고
수 많은 인파가 몰려서
기대하고 갔는데
물건판매하는 부스만 있더라구요
딸의 말에 의하면 기부랑
이어져 있다고 해서
그것으로 위안 삼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