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대구

작성자이화|작성시간26.06.15|조회수34 목록 댓글 6

불교문화엑스포

궁금해서 가 보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불교 관련 전시인줄 알고 갔는데
    스님의 명상시간이나 승복, 목탁, 사찰음식 등도 있었지만
    불교 언저리 물품판매였어요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ㅎㅎ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6 무늬만 불교행사였군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입장료가 만원이였고
    수 많은 인파가 몰려서
    기대하고 갔는데
    물건판매하는 부스만 있더라구요
    딸의 말에 의하면 기부랑
    이어져 있다고 해서
    그것으로 위안 삼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