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문화생활~~^^ 작성자조던|작성시간26.06.16|조회수3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대학로에서 간만에 연극을 보았습니다~~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6 연극 본지 2년이 다 되가요 모하고 사느라..ㅠ ㅎ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7 연극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군요.^^연벙이 필요하네요. ㅎㅎ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7 시간되면~참석합니다^^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7 연극은 역시 대학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