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골캠핑장

작성자나무늘보|작성시간26.06.17|조회수57 목록 댓글 19


조금 일찍 퇴근후 집근처캠핑장으로 go~
주중이라 주변사이트에
여유가 많다


비소식있다기에
타프먼저 치고 텐트피칭


혹시나...하던 비는안오지만
바람이 많이부는덕분에
바람샤워 실컷하고
뒹굴뒹굴모드~~


마지막 장작이 다탔다
잔불에. 고구마 굽는게 국룰인데 안챙겨왔다.


잔불정리중...
솔캠...이것도 은근 중독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18 나무늘보 고럼 캠크닉? 할때
    가는걸로요 ㅎ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8 간편모드 캠핑이군요.
    이정도 장비면 셋팅에 체력소모가 거의 없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미우님
    가을에 저 솔캠할때
    미우님 퇴근길에
    치킨이랑 맥주한캔사들고 오셔서
    불멍하고 귀가하세요
    때론 힐링되실겁니다
  • 작성자팔달산 | 작성시간 26.06.18 솔캠이 잼나세요?
    비암 나와유ㅎ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ㅎ~
    조용할때 나뭇잎사이 바람소리듣고
    음악도듣고...그게 좋네요
    당근..팔달산님 캠핑벙도
    떠들썩하게 잼있습니다
    캠핑벙.해루질벙
    가을부터 합류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