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일찍 퇴근후 집근처캠핑장으로 go~
주중이라 주변사이트에
여유가 많다
비소식있다기에
타프먼저 치고 텐트피칭
혹시나...하던 비는안오지만
바람이 많이부는덕분에
바람샤워 실컷하고
뒹굴뒹굴모드~~
마지막 장작이 다탔다
잔불에. 고구마 굽는게 국룰인데 안챙겨왔다.
잔불정리중...
솔캠...이것도 은근 중독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18 나무늘보 고럼 캠크닉? 할때
가는걸로요 ㅎ -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8 간편모드 캠핑이군요.
이정도 장비면 셋팅에 체력소모가 거의 없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미우님
가을에 저 솔캠할때
미우님 퇴근길에
치킨이랑 맥주한캔사들고 오셔서
불멍하고 귀가하세요
때론 힐링되실겁니다 -
작성자팔달산 작성시간 26.06.18 솔캠이 잼나세요?
비암 나와유ㅎ -
답댓글 작성자나무늘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ㅎ~
조용할때 나뭇잎사이 바람소리듣고
음악도듣고...그게 좋네요
당근..팔달산님 캠핑벙도
떠들썩하게 잼있습니다
캠핑벙.해루질벙
가을부터 합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