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화도 노을캠핑장에서

작성자찰슨|작성시간26.06.18|조회수50 목록 댓글 13

40년지기 절친과 낮술 한잔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형 알콜 드리 마시고 친구 방금 자네요.그래도 넘 줗아요^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8 덥지만 않음 굿 이네요..
    낮 술 드심 더 더운뎅..ㅎ
  •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여기 시원해요.ㅎ 알콜 만땅이라 자야할듯 ㅎ
  • 작성자다미아 | 작성시간 26.06.19 조금 더워 보이기는 하지만 시간이 멈춘듯 합니다.
    친구와의 진중한 대화가 더 좋은 순간이었죠?
    감성 충만해서 돌아온 지금의 자리에서도 좋은 날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 합니다.집 도착 오분전~마음을 열고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친구가 있어 살만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