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년지기 절친과 낮술 한잔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형 알콜 드리 마시고 친구 방금 자네요.그래도 넘 줗아요^
-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18 덥지만 않음 굿 이네요..
낮 술 드심 더 더운뎅..ㅎ -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여기 시원해요.ㅎ 알콜 만땅이라 자야할듯 ㅎ
-
작성자다미아 작성시간 26.06.19 조금 더워 보이기는 하지만 시간이 멈춘듯 합니다.
친구와의 진중한 대화가 더 좋은 순간이었죠?
감성 충만해서 돌아온 지금의 자리에서도 좋은 날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찰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 합니다.집 도착 오분전~마음을 열고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친구가 있어 살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