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양동 CJ현장에서~~

작성자스카니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62 목록 댓글 12

아~~
비도 내리고. 파전에 말걸리가 생각나넹~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 작성시간 26.06.20 스카니아 저도 목구멍이. 포도청이라 비를 가르면서 출근했습니다 ㅋ
  • 작성자프레드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데 고생이 많으시네요
    내일을 생각해서 힘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프레드님.
    뵐 생각에 힘이 납니당~ㅎ
  • 작성자천산 | 작성시간 26.06.20 힘 내라 힘~~~ 힘 내라 힘...
    힘 내서 이겨라~~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힘내서~~
    뭘" 이겨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