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강동숲속도서관..

작성자새벽바다|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11

주말..

강동숲속도서관에 왔는데..

숲속공간을 조성해서

편하게 독서할수있는 공간..

디지털실에서 인쇄나 복사,인터넷도 할수있고,

물론 창가에 앉아서 졸기도좋고..ㅋ

 

어디론가 멀리 떠나고 싶지만,

자전거타고 떠날수있는 곳이

집근처 이곳 강동구 숲속도서관..

그래도

마음만은 늘~자유인..

 

저녁까지 있다가,

저녁에 동네후배 만나

명일동 먹자골목에서 쇄주한잔할 예정..ㅎ

 

어제 내린 비의 영향으로

약간 시원한 바람도 불지만,

이제 초여름이네요..

 

좋은 주말,되세요..^^

 

https://youtu.be/d3eCJHBUEgU?list=PLvPUx5HaNvION5RixpGL1XR8Qz0Yl6wN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1 도서관 좋네요.
    시원하기 까지 하니..
    여름에는 최고 일듯요
    이런곳 에서 모임하고
    (조용히 각자 책읽다가~ )
    나와서 식사하는 것도 좋을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새벽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도서관모임도 좋지만..
    서점 책아이쇼핑+한강산책 도 괜찮을듯..ㅎ
    우리 동네는
    새책서점 교보문고와 중고책서점 알라딘이
    100m거리에 같이 있고,서점에서 500m거리에 한강광나루산책로가 있는 곳..ㅎ
    편한 시간,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1 새벽바다 그런 모임도 좋네요.
    기대됩니다.
    시도해 보세요.^^
  • 작성자다미아(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동네 도서관 검색해 봐야겠어요.
    사진을 보니 참 힐링이 되는 곳이군요.
    종이책 냄새도 날것 같구..
  • 답댓글 작성자새벽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도서관은 국회도서관,국립도서관 등 중앙정부에서 운영하는곳도 있고,서울교육청에서 운영하는큰 도서관과 구청에서 운영하는 동네 작은 도서관이 있지요..
    최근에 구청에서 운영하는,집근처 동네 작은 도서관중에서 특화된곳이 여러 지자체에서 생기고 있지요..
    최신 시설에 깔끔한 곳이 많은데,일주일에 평일 하루는 쉬고,대개 열람실은 밤늦게까지 이용가능하지요..

    편한 오후시간,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