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요 나들이

작성자이화|작성시간26.06.22|조회수40 목록 댓글 12

정혜사지 13층석탑을 보고왔어요.

신라시대 유일한 13층석탑이예요
정말 멋지지 않나요?


근처에 있는 옥산서원도 들렀고요.



이곳은 대형카페인데
경주에는 잘 꾸며진 대형카페가 많아요.
물론 한옥의 정취를 물씬 담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즐겁게 봐 주셨다니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22 좋은곳에 사시니 ..
    좋아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조용하고 평안하고...
    저와 잘 맞는 듯 해요
    정말 좋아요
    단지, 친구도 지인도 없어
    심심할 때도 가끔 있고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2 이화님 유적지 돌아다니다.
    절에 들어갈까 겁납니다. ㅎㅎ
    언제쯤 한양땅 밟으시나요?
    보고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얼마 전에 저도 그런 생각했어요
    심심해서 다시 일을 해야겠는데
    사무실에서는 써 주지 않을 듯 하고
    어디 공양간에 가서 일 하면
    좋지 않을까...하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