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만보 걸었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칭찬...감사해요^^
사색하며 걷는거
대화하며 걷는거
다 조아해요 ㅎ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05 연아님~~
참 잘했어용^^
100점~^♡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오호~~스카니아님~ㅎ
100점 받으니 기분조은데요
계속 만보 걷고 또 100점 받고시픔요 ㅋ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05 연아 오늘의 좋은 기운 이어가셔서 내일도 가볍게 만보 채우시고 인증샷. 올리시길~ 응원할게요!
100점 미리 드려요^^
.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05 몸매 유지를 헛둘 헛둘로 하셨군요.^^
아이씨~~ 나도 나가봐~~ ㅋ
건강한 모습 아주 굿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