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멋진 불금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05 이제는 우리가 정말 건강을 생각하며 살아야 하는 나이네요.
도가니가 시원찮은 저는 솔직히 엄두가 안나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ㅎㅎ. 제 도가니도 션찮은건 마찬가지....
운동화 바르게 신고 평지 걷는건 좋은거라 하더군요 -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05 전 조리 신고 걸었더니 발목이 아프더라구요
담부턴 운동화..ㅎ
만보걷기도 하셨으니 꿀잠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ㅎㅎ 서령님은 쪼리~~~
잘 어울리세요. 멋쟁이라서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06 그럼 난~ 짚신 신고 걸어볼까나~~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