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오늘도 힘차게~!

작성자미카엘라|작성시간26.06.05|조회수17 목록 댓글 5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멋진 불금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05 이제는 우리가 정말 건강을 생각하며 살아야 하는 나이네요.

    도가니가 시원찮은 저는 솔직히 엄두가 안나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제 도가니도 션찮은건 마찬가지....
    운동화 바르게 신고 평지 걷는건 좋은거라 하더군요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05 전 조리 신고 걸었더니 발목이 아프더라구요
    담부턴 운동화..ㅎ
    만보걷기도 하셨으니 꿀잠 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서령님은 쪼리~~~
    잘 어울리세요. 멋쟁이라서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6 그럼 난~ 짚신 신고 걸어볼까나~~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