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보자 만보~!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06|조회수1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영차 영차 해냇다~~만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06 만보걷고, 헬스가고. ..정말 대단한 체력~ 👍 혹시 어디 경기 뛰려는 건아니죠? ㅎ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06 으쌰으쌰..오늘도 달성함에 박수..물론 나두 달성 ㅎ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06 영차영차 만보 달성 축하드려요! 오늘 하루도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오늘도. 100점!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07 무릎을 조금만 아끼셨으면 좋겠습니다.걸음수를 5000-6000으로 줄이고 스쿼트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