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오전 유투브 보면서 유산소 도 하고 오후 되서 중량천
길을 걷다보니
힘이든다 그래도 걷다 쉬다..
오늘의 숙제 끝.ㅎ
걷기 좋은 산책길
맨발걷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시간 26.06.11 발도 이쁘신 서령님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ㅎㅎ 발이 못생겨서 패디큐어 발른건데..ㅎ
칭찬 넙죽 받겠습니다.ㅎ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11 요즘 언니의 모습이 새롭습니다.
너무 열심히 운동하시는데.
얼만큼 젊어지시려고..
곧 제 동생이 되시지는 않을지..ㅋ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ㅎ 엄마 돌아가시고 나서 운동 시작한지 3년 되가는구먼..
몰 새롭긴 ...
푹잠 줌세요 지기님..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2 숙제 검사결과~
100점.
참 잘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