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올만에 집을 벗어나

작성자서령|작성시간26.06.11|조회수26 목록 댓글 7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오전 유투브 보면서 유산소 도 하고 오후 되서 중량천
길을 걷다보니
힘이든다 그래도 걷다 쉬다..

오늘의 숙제 끝.ㅎ

걷기 좋은 산책길
맨발걷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카엘라 | 작성시간 26.06.11 발도 이쁘신 서령님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ㅎㅎ 발이 못생겨서 패디큐어 발른건데..ㅎ
    칭찬 넙죽 받겠습니다.ㅎ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1 요즘 언니의 모습이 새롭습니다.
    너무 열심히 운동하시는데.
    얼만큼 젊어지시려고..
    곧 제 동생이 되시지는 않을지..ㅋ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ㅎ 엄마 돌아가시고 나서 운동 시작한지 3년 되가는구먼..
    몰 새롭긴 ...
    푹잠 줌세요 지기님..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2 숙제 검사결과~
    100점.
    참 잘했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