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연아닝 글을 보고

작성자서령|작성시간26.06.12|조회수30 목록 댓글 2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종일 뒹구르르 했던날 연아님 글을 보고
반성하며 하기 시른데 억지로 시작하니 또 되더라는..ㅎ
집밖으론 나가기 시러 유투브
틀어놓고 달밤에 체조 했네요.
오늘은 이상스리 피곤해서 일찍 자야겠어요.

다들 꿀잠 편한밤 되시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2 즐~~저녁되세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2 빠짐없이 노력하고 계신 서령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