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많이 덥네요

작성자미카엘라|작성시간26.06.13|조회수12 목록 댓글 6

만보찍고. 쉽니다.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시원한밤 보내세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3 저녁 날씨도 덥나보군요,
    오늘은 집에서 살림만해서 자~알 몰랐네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몹시? 더운날인듯 싶어요
    살림만 하는 세나님은 모를...ㅎ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하루를 살아내는건
    참으로 어마어마한 일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