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걸이로 ㅎ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1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간신히 턱걸이로 달성~다른운동은 마니 햇건만걸음수로 계산이 안되니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5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5 난 모든 운동이 워치를 차고 있어 다 걸음수로..ㅎ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아직 전 원시인 수준ㅋ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6 분발 하세용~99점 드려유^^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6 쉬엄쉬엄 하세요.억지로 하면 지쳐요.어느날은 1000보도 좋지않을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