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ㅎㅎ 뻔뻔스럽게~

작성자미카엘라|작성시간26.06.15|조회수16 목록 댓글 5

이걸...ㅠ.
친구랑. 수다떠느라 오늘은 꽝~~~
달밤 체조는 못하겟어요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5 ㅎ 거의 활동을 안하셨넴요? ㅎ
    그래도 괜찮아요
    우리에겐 내일이 있으니까..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6 반성 하셔유~~ㅎ
    61점 드려유^^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6 5천보가 적당하다고 합니다.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즐거운 시간속에 걸음마 하셨잖아요.
    움직이지 않는 저보다 훨씬 낫다는...ㅋ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6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