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오늘은 어제와 다르리...

작성자미카엘라|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6

많이 피곤 하네요. 즈 질 ㅊㄹ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ㅎㅎ 저는 뚠뚠이라
    많이 걷고 굶어야 해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7 성실한 마카엘라님~^^
    더운날씨 조금씩 걸으세요.
    무리하지 마시고.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열치열
    더우니까 여름이다 ㅎ
    이 또한 지나가리니
    즐거운 마음으로 살지요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7 대단하십니다.
    화이팅!
    100점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늘도 열심히.
    달려 보렵니다
    백점.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