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걷는기쁨^^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8|조회수17 목록 댓글 6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무엇에 비할까...
걷는기쁨을...
뜀박질도 좋지만
관절을 생각해서
걷기를 선택한다~!
만보걸음은 계속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녜요~
    평소루틴 이에요
    사실 요즘 줄인거에요
    한의사가 운동 줄이라고 해서ㅋ
  •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8 참 잘했어요.
    오전 운동 끝내고 나둥 이제부터 저녁 운동 슬슬 시작 해봐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전 이미 끝내고
    스트레칭 중
    나는솔로 넷플보며 ㅋ

    행복한저녁시간 되셈요^^
  •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18 걷기대회 나가면 우리 카페가 메달 싹쓰리 할것같네요ㅎ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100점 드립니다.
    참 잘했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