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무엇에 비할까...
걷는기쁨을...
뜀박질도 좋지만
관절을 생각해서
걷기를 선택한다~!
만보걸음은 계속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녜요~
평소루틴 이에요
사실 요즘 줄인거에요
한의사가 운동 줄이라고 해서ㅋ -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18 참 잘했어요.
오전 운동 끝내고 나둥 이제부터 저녁 운동 슬슬 시작 해봐야지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전 이미 끝내고
스트레칭 중
나는솔로 넷플보며 ㅋ
행복한저녁시간 되셈요^^ -
작성자자가 작성시간 26.06.18 걷기대회 나가면 우리 카페가 메달 싹쓰리 할것같네요ㅎㅎ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100점 드립니다.
참 잘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