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오랫만에 만보 도전했습니다

작성자슈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30 목록 댓글 6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정말 오랫만에 만보를 했습니다
땀좀 흘리고 나니 몸이 개운합니다 ~!!
주말 휴일밤 행복하게 보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1 오늘이. 해가 긴 하지라네요
    만보 도전하기 좋은날 이셨을꺼에요.
    그닥 덥지도 않고..
    슈마님 오늘 정말 뵙는것 만으로도 힘이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세나지기님
    오랫만에 뵈었죠? ㅎㅎ
    모임진행하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만보는 잘 마쳤구요.
    미력하나마 카페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밤 되세요 ^^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조던님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