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만보 이야기 2 - 뱃살과 옆구리살

작성자슈마(운영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10

몇개월 운동을 등한시 하고 지냈더니
이제는 뱃살과 옆구리살이 많이 잡히네요

퇴근후 고민하다가 박차고 밖으로 ..
운동하자~ 진짜로~
다시 시작해서 튀어나온 뱃살과 옆구리살을
집어넣어야겠네요 제자리로..

고운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좋은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번개 | 작성시간 26.06.24 저두
    할말이없어여~~^^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4 가장 나중에 빠지는 살?은?
    뱃살 이라고 해요..
    으~~~쌰 건투를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아...그런가요~
    어쩐지 뱃살쪽은
    잘안빠지더니만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