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월 운동을 등한시 하고 지냈더니
이제는 뱃살과 옆구리살이 많이 잡히네요
퇴근후 고민하다가 박차고 밖으로 ..
운동하자~ 진짜로~
다시 시작해서 튀어나온 뱃살과 옆구리살을
집어넣어야겠네요 제자리로..
고운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좋은 하루 되세요 ^^
-
작성자번개 작성시간 26.06.24 저두
할말이없어여~~^^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4 가장 나중에 빠지는 살?은?
뱃살 이라고 해요..
으~~~쌰 건투를 빕니다~~!!!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아...그런가요~
어쩐지 뱃살쪽은
잘안빠지더니만ㅎ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