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연짱 3일..외출이다
하루 외출함 어지간 함 움직이지 않는 패턴을 깨고 ..
3일째 처묵처묵.
집에 돌아와서 하기 싫은 운동을.억지로..ㅎ
백수가 과로사 하겠네..미치
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4 서령 춤추게한다 굽쑈?
조만간 꼭 직관하겠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연아 ㅎ 나 춤 못춰.
분위기를 즐기는거징..헤 -
작성자다미아(운영자) 작성시간 26.06.24 언니~~브루다 카페 좋죠?
조금더 가면 마장호수 있는데요.
거기 레인브릿지 카페도 좋아요~
즐거운 한때를 보내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시간 26.06.24 다미아님은 가본곳이 많네요^^
집순이들은 부럽기만 ㅎ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어제는 부루다
그제는 부루다 플러스 레인브릿지.
일.월.화.
쏘다녔으니 오늘부텀 다시 집순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