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보 걷기

언니와..

작성자서령|작성시간26.06.23|조회수62 목록 댓글 16

 
회원님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아래 만보 걷기 인증 샷 올려주세요.
 
 연짱 3일..외출이다
하루 외출함 어지간 함 움직이지 않는 패턴을 깨고 ..
3일째 처묵처묵.

집에 돌아와서 하기 싫은 운동을.억지로..ㅎ
백수가 과로사 하겠네..미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4 서령 춤추게한다 굽쑈?
    조만간 꼭 직관하겠슴요 ㅎ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연아 ㅎ 나 춤 못춰.
    분위기를 즐기는거징..헤
  • 작성자다미아(운영자) | 작성시간 26.06.24 언니~~브루다 카페 좋죠?
    조금더 가면 마장호수 있는데요.
    거기 레인브릿지 카페도 좋아요~
    즐거운 한때를 보내셨네요. ^^
  • 답댓글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4 다미아님은 가본곳이 많네요^^
    집순이들은 부럽기만 ㅎ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어제는 부루다
    그제는 부루다 플러스 레인브릿지.
    일.월.화.
    쏘다녔으니 오늘부텀 다시 집순이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