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공감글

감성글~~^^

작성자조던|작성시간26.06.13|조회수19 목록 댓글 1

🌷감성글🌷
🌹🌹🌹🌹🌹🌹🌹🌹
🌴🌴🌴🌴🌴🌴🌴🌴


💢사랑하는 너에게 💢
장미가 좋아 샀더니
가시가 있고,

친구가 좋아 사귀었더니
이별이 있고,

세상이 좋아 태어났더니
죽음이 있더라.

비는 싫은데
소나기는 좋고,
눈은 싫은데
함박눈은 좋고,

사람은 싫은데
너만은 좋고,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지만
사람이기에 너에게 사랑을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무플방지~~셀프로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