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이야기
힘들 때,
달려가 안길 수 있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눈물날 때,
마음을 토닥여주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는 정말 행복한 사람입니다
꽃이 필 때
꽃구경 가자고 전화하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너를 만나고 나를 알았다
늘 행복하게 사는 사람인걸
나뭇가지에 앉아
푸른 햇살을 뜯어먹는 새처럼
나의 심장 한복판에 앉아
황홀하게 울고 웃다가
내 마음을 훔쳐가는 사람이 있었으면
그 사람,
지나가는 바람이 아니었으면 좋으련만
지나가는 바람에도 모두 사연이 있는게
인생살아가면서 격는 인생사~
지금 이순간은 지나가는 바람이려니~~
후덥지근 합니다~
남은 오후시간은 회원님들 마음속에
행복으로 가득하시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2 new
"힘들 때 안길 수 있는 사람, 꽃 피면 전화해 주는 사람... 글을 읽으며 내 주변의 소중한 "인연들을 가만히 떠올려보게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22 new
사연 많은 사람들이 모여앉은 곳이지요.
날 잡에 제 회사 상담실서 한분 한분 모시고 상담을 해야겠어요.^^
카페 체널을 만들어야 겠네요 ㅎ
(굿 아이디어~ ❤️) -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6 n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