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 공감글

운명이란 것 (자작)..

작성자새벽바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35 목록 댓글 10

 

   운명이란 것

 

운명이란 것은

소나기와 같아서

우산을 펴기도전에

먼저 마음을 적셔버린다..

 

어떤 사람은

평생을 걸어도 만나지 못하고

어떤 사람은 

한번의 눈빛으로

긴 겨울을 건너오기도 한다..

 

사람은 살아가며

수없이 많은 문앞에 선다고 한다..

어떤 문은 열리고

어떤 문은 끝내 열리지 않는다..

 

하지만 닫힌 문앞에서

너무 오래 울 필요는 없을것같다..

 

운명은 때로

넘어뜨리기 위해 오는 것이 아니라

넘어진 자리에서

피어나는 작은꽃 한송이를 보게하려고 오기도하기에..

 

어쩌면

운명은 거창한 것이 아니라

아침에 눈 떠

무사히 하루를 시작하는 일

누군가의 목소리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일..

 

그런 작은 것도 운명일런지도 모른다..

 

새벽의 풀잎마다

젖어있는 물방울처럼

슬픔도 저마다의 운명으로 태어나고..

 

사랑은

그 운명을 잠시 품에 안았다가

먼 하늘로 돌려보내는 일..

 

운명이란 것은

반드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끝내 잊히지 않는 것이란 것..

 

그래서

우리 삶에 조용히 놓여있는

한잔의 햇살같은 것인지도 모른다..

 

(초여름이 다가오는 오후,

    커피한잔에 짧은 자작글하나..)

 

https://youtu.be/oVT726LP-i8?list=RDQA25mcxoJb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벽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비내리는 밤이네요..
    빗소리도 좋고..ㅎ
    편한 시간,되세요..^^
  • 작성자연아 | 작성시간 26.06.22 new 글솜씨가 조으시네요^^
    가끔씩 공유해 주세요
    즐감하는 시간 함께 나눠요 ㅎ
  • 답댓글 작성자새벽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빗소리가 좋은 밤이네요..
    시원하기도 하고..
    낙서같은 허접한 글이지만,
    가끔 올려볼께요..ㅎ
    편한 밤,되세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2 new 새볙바다님 글을 보면
    아픔 치로사 같아요.
    참 따스한 글 들이 힘든 분들께 위안이 되어질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새벽바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허접하지만 취미삼아
    자작으로 쓴 시나 수필이
    여러편 있네요..
    낙서같은 아마추어글이지만,
    여러 유명 시인들의 시집을 읽다보니
    영향이 있나봅니다..ㅎ
    편한 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