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의 이야기

사랑에 빠졌어요

작성자서령|작성시간26.06.20|조회수71 목록 댓글 23

요즘 콩물에 푹 빠져서
맬맬 만들어서 먹고 있네요

하다보니 요령이 생겨
처음엔 서리태만.
두번짼 연아님 댓글보고 컨닝한 잣 을 넣고
세번째 부터 콩가루 도 깨소금도 두유도 한팩 넣고 만들다보니
엄청시리 고소 하고 맛있네요

문제는 너무 마니 먹는다는것ㅎ

모..먹고 죽은 귀신은 때깔도 좋다는데 ..
덕분에 과자 를 끊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두 상상 하기 시르다..ㅎ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20 저는 언제 맛볼수 있을까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글쎄요 ..
    우짜노..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0 아~~낚였다 ㅠ2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메롱 메롱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