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콩물에 푹 빠져서
맬맬 만들어서 먹고 있네요
하다보니 요령이 생겨
처음엔 서리태만.
두번짼 연아님 댓글보고 컨닝한 잣 을 넣고
세번째 부터 콩가루 도 깨소금도 두유도 한팩 넣고 만들다보니
엄청시리 고소 하고 맛있네요
문제는 너무 마니 먹는다는것ㅎ
모..먹고 죽은 귀신은 때깔도 좋다는데 ..
덕분에 과자 를 끊었어요 ^^
다음검색
요즘 콩물에 푹 빠져서
맬맬 만들어서 먹고 있네요
하다보니 요령이 생겨
처음엔 서리태만.
두번짼 연아님 댓글보고 컨닝한 잣 을 넣고
세번째 부터 콩가루 도 깨소금도 두유도 한팩 넣고 만들다보니
엄청시리 고소 하고 맛있네요
문제는 너무 마니 먹는다는것ㅎ
모..먹고 죽은 귀신은 때깔도 좋다는데 ..
덕분에 과자 를 끊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