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소박한 아침식사~*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22|조회수82 목록 댓글 28

몇가지 야채과일에 소금과 올리브유
쪼매 뿌려놓았고
견과류와 반숙계란, 직접 삶아 갈아놓은
콩물에다 미네랄소금으로 간을맞춘
아추 소박하고 간단한 아침식사 합니다.
이거 먹은후엔 또 언제나 변함없이
어김없이 어제처럼 숲으로 걸어들어가겟죠
...ㅎ
오늘도 생명유지 위해 맛난거 마니 드시고 운동도 하면서 중간중간
서로서로 응원해주고
격려와 위로도 해주면서
버티고 견디고 참으며
오늘을 또 살아냅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스카니아님도 꾸준히
    돈 잘벌고 계시잔나용..ㅎ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2 연아 오늘도 열띠미~
    벙비 벌려고!
  • 작성자호라이즌 | 작성시간 26.06.22 건강식인걸요 ~^^
  • 작성자프레드 | 작성시간 26.06.22 왠지 밥보다 먹는시간이 더 오래걸리겠단 생각,
    먹으면서 눈은 딴데 쳐다보고
    저작운동만 열심히 한다는 생각이 드는건 뭐죠?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빙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