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야채과일에 소금과 올리브유
쪼매 뿌려놓았고
견과류와 반숙계란, 직접 삶아 갈아놓은
콩물에다 미네랄소금으로 간을맞춘
아추 소박하고 간단한 아침식사 합니다.
이거 먹은후엔 또 언제나 변함없이
어김없이 어제처럼 숲으로 걸어들어가겟죠
...ㅎ
오늘도 생명유지 위해 맛난거 마니 드시고 운동도 하면서 중간중간
서로서로 응원해주고
격려와 위로도 해주면서
버티고 견디고 참으며
오늘을 또 살아냅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스카니아님도 꾸준히
돈 잘벌고 계시잔나용..ㅎ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2 연아 오늘도 열띠미~
벙비 벌려고! -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시간 26.06.22 건강식인걸요 ~^^
-
작성자프레드 작성시간 26.06.22 왠지 밥보다 먹는시간이 더 오래걸리겠단 생각,
먹으면서 눈은 딴데 쳐다보고
저작운동만 열심히 한다는 생각이 드는건 뭐죠?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빙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