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 보니 알게 되었다.
좋은 인연은
내가 가장 준비되었을 때
오는 것이 아니라,
전혀 예상하지 못한 날
불쑥 찾아온다는 것을
평범한 하루,
무심코 나간 모임 하나,
가볍게 건넨 인사 한마디.
그 순간에는 몰랐지만
시간이 지나 돌아보면
그날이 무언가의
시작이었던 적이 많다.
그래서 이제는
사람을 만날 때마다
조금 더 웃어주고,
조금 더 귀 기울여 듣고,
조금 더 진심을 담아 인사하려 한다.
오늘 스쳐 가는 사람이
내일의 소중한 인연이 될 수도 있으니까.
나이가 들수록 설렘은 줄어드는 것이 아니라,
설렐 일이 줄어드는 것뿐이다..
그러니 아직 가슴이 뛴다면,
누군가를 기다리게 된다면,
어떤 만남이 기대된다면,
그건 여전히 청춘을 살고 있다는 증거다.
오늘도 좋은 인연 하나쯤은
어딘가에서 나를 향해
천천히 걸어오고 있을지 모른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인연을 두고 장담은 금물 ㅎ
즐거운 저녁
편안한 밤 되세요^^,
-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22 내 인연은 어디서 걸어오느라 도착을 아직 못하는지..
게으름 뱅인가벼요 ㅎ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게으른 게 아니라 신중한 걸 수도요. ㅎㅎ
괜히 아무나 보내주기 싫어서 말이죠~^^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22 너무 멀리서 기다리진 마세요.
다가서는 사람의 마음도 생각해서
본인도 몆걸음 앞서 나서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제자리에서 기다리기만 했던 건 아닌지 돌아보게 되네요. 저도 몇 걸음 나서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