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S OB들 정자동 모임이 있는날~
정자동에서 한잔 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서령님
왕갈비에 장어까지 우와~~
소화 잘시켜요 ㅎㅎ~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22 잘생긴 싱글남이 없어
패스 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ㅋㅋ
제가 봐도 좀 그러네요...
나도 비스므리 하니까 이해바랍니다 ㅎㅎ~ -
작성자자가 작성시간 26.06.23 헐~장어 먹는날이 였나요?
저도 장어랑에서 장어 먹었는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오겹살입니다
자가님은 보양식 장어를 드셨네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