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음~~ 나는지금 이라는 코너가 필요할듯 합니다

작성자슈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80 목록 댓글 12

오늘은 S OB들 정자동 모임이 있는날~

정자동에서 한잔 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서령님
    왕갈비에 장어까지 우와~~
    소화 잘시켜요 ㅎㅎ~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2 잘생긴 싱글남이 없어
    패스 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ㅋㅋ
    제가 봐도 좀 그러네요...
    나도 비스므리 하니까 이해바랍니다 ㅎㅎ~
  •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23 헐~장어 먹는날이 였나요?
    저도 장어랑에서 장어 먹었는데 ㅎㅎ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오겹살입니다
    자가님은 보양식 장어를 드셨네요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