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우연히 발견한~*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54 목록 댓글 20

싱그런 아침이죠?

비온뒤의 청량감~~참...

가끔 왜 살까?
계속 이렇게 살아야되나?
한번씩 의문을 던지면서도
오늘같이 이쁘고 찬란한 아침을
맞을때면 새로 피어나는 아지랭이
마냥 소녀같은 감성이 샘솟곤 합니다

아침형 인간이
우연히 숲에서
이쁜 들풀을 발견한순간
카메라에 찰칵 담아봣어요 ..

이쁘죠 ?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23 연아 이리 댓글을 쓰니
    어찌 그대를 안이뻐 하리오..^^
  • 작성자슈마(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꽃에 대해선 젬병이라..
    길쭉 날씬 시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 작성시간 26.06.23 연아 그러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3 ​들풀도 예쁘지만, 그걸 발견하고 행복해하시는 연아님의 마음이 더 예쁘신 것 같아요. 싱그러운 하루 보내셨는지요?~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