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런 아침이죠?
비온뒤의 청량감~~참...
가끔 왜 살까?
계속 이렇게 살아야되나?
한번씩 의문을 던지면서도
오늘같이 이쁘고 찬란한 아침을
맞을때면 새로 피어나는 아지랭이
마냥 소녀같은 감성이 샘솟곤 합니다
아침형 인간이
우연히 숲에서
이쁜 들풀을 발견한순간
카메라에 찰칵 담아봣어요 ..
이쁘죠 ?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23 연아 이리 댓글을 쓰니
어찌 그대를 안이뻐 하리오..^^ -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시간 26.06.23 꽃에 대해선 젬병이라..
길쭉 날씬 시원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3 들풀도 예쁘지만, 그걸 발견하고 행복해하시는 연아님의 마음이 더 예쁘신 것 같아요. 싱그러운 하루 보내셨는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