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나 진심은
통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누구를 만나든
어떠한 상황을 마주하든
진심을 다하려 노력한다
진심은 거울과 같아서...
누군가에게 나 정말 진심이야~ 라고
어필하지 않더라도 상대가 자연스레 알게된다
진심을 담는것은 어렵지만
가장 쉽게 통하는길이지 않을까?
<저멀리 있는 친구의 보물창고에서...꺼내 옴>
남은 오후도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이화님!!
진리라는게
진심은 통한다는거 ㅎㅎ
편한 오후 되세요 ^^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사람의 진심은 시간이 지나면 상대는 느껴요
그것이 진심인지..
가식인지...
그래서 우리에게는 시간이 필요해요.
철새인지~ 무엇인지도...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
길은 잃어도
사람은 잃지 말자~ 라는 말도 있듯이..
언제나 사람에 대한 희망은 뜨겁게
가지고 살아 갑시다 ^^
추신) 수고 많아요.. 우리 " 좋은인연들" 테마버스여행 공지 준비 다 되어 갑니다
짬짬이 준비중인데 다 되어가네요 ㅎㅎ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3 "진심만큼 강력한 무기는 없죠! 멀리서 보물 같은 글을 꺼내와 주신 덕분에 저녁 시간에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스카니아님!!
어느 다른곳보다 여기서는
카페에 대한 진심이 팍팍 느껴져옵니다.. ㅎㅎ
오늘 수고많이 하셨죠..?
긴장하고 경직되었던 기분을 말씀처럼
몽글몽글하게 부드럽게 이쁘게 푸셨다면
감사한 일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