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진심...

작성자슈마(운영자)|작성시간26.06.23|조회수68 목록 댓글 14

언젠나 진심은
통한다고 생각한다

그렇기에 누구를 만나든
어떠한 상황을 마주하든
진심을 다하려 노력한다

진심은 거울과 같아서...

누군가에게 나 정말 진심이야~ 라고
어필하지 않더라도 상대가 자연스레 알게된다

진심을 담는것은 어렵지만
가장 쉽게 통하는길이지 않을까?

<저멀리 있는 친구의 보물창고에서...꺼내 옴>

남은 오후도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화님!!
    진리라는게
    진심은 통한다는거 ㅎㅎ
    편한 오후 되세요 ^^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사람의 진심은 시간이 지나면 상대는 느껴요
    그것이 진심인지..
    가식인지...
    그래서 우리에게는 시간이 필요해요.
    철새인지~ 무엇인지도...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길은 잃어도
    사람은 잃지 말자~ 라는 말도 있듯이..
    언제나 사람에 대한 희망은 뜨겁게
    가지고 살아 갑시다 ^^

    추신) 수고 많아요.. 우리 " 좋은인연들" 테마버스여행 공지 준비 다 되어 갑니다
    짬짬이 준비중인데 다 되어가네요 ㅎㅎ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3 "진심만큼 강력한 무기는 없죠! 멀리서 보물 같은 글을 꺼내와 주신 덕분에 저녁 시간에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슈마(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스카니아님!!
    어느 다른곳보다 여기서는
    카페에 대한 진심이 팍팍 느껴져옵니다.. ㅎㅎ

    오늘 수고많이 하셨죠..?
    긴장하고 경직되었던 기분을 말씀처럼
    몽글몽글하게 부드럽게 이쁘게 푸셨다면
    감사한 일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