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서리태 두유..

작성자서령|작성시간26.06.11|조회수34 목록 댓글 11

예전 언니가 사준 두유 제조기
깜빡 잊어버리고 있다 생각이나서
서리태두유를 만들어봤다.

싱거워 소금간 조금 하고 ..
맛보니 그런대로 먹을만 하다.ㅎ

너무 많아 콩국수 해먹어야 겠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두유 제조기 가 다 알아서 만들어주는뎅.ㅎ
    난 먹기만 함 ..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2 나둥~
    두유 조아해유~
    맹글지는 못하넹.
    아~
    쿠팡이 있구나~ㅋ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쿠팡 에서 사 드시는걸로 ㅎ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2 저는 그냥 두유....
  • 답댓글 작성자서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두유가 더 최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