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언니가 사준 두유 제조기
깜빡 잊어버리고 있다 생각이나서
서리태두유를 만들어봤다.
싱거워 소금간 조금 하고 ..
맛보니 그런대로 먹을만 하다.ㅎ
너무 많아 콩국수 해먹어야 겠넴 ..
다음검색
예전 언니가 사준 두유 제조기
깜빡 잊어버리고 있다 생각이나서
서리태두유를 만들어봤다.
싱거워 소금간 조금 하고 ..
맛보니 그런대로 먹을만 하다.ㅎ
너무 많아 콩국수 해먹어야 겠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