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화시간~~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양식 먹방 후유증으로 숨쉬기힘든 위를 쉬게하려 집앞공원을 배외하고 있네요ㅋ불금을 이런식으로 보내도 갠찬은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서령 | 작성시간 26.06.12 아침부터 축구 보고 계속 먹고 운동은 오늘 1 도 안하고 .쇼파에 엉덩이 딱 붙이고 있는 나 를 반성 하며 이제 슬슬 운동시 가 됐으니 사부작 해볼까요? 나두?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여름엔 해가 길어서 지금도 좋쵸~~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2 동네가 어디세요? 공원이 좋아보여요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2 저런 길이면 나도 매일 걷고싶다요.이렇게 말로만..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