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든지 2시간만에 깨더니 더이상
잠이 안오다니....망햇네요 흑흑
같이 놀아줄 댕댕이도 없구
유툽 보다 카페에 기웃기웃 ..
고갱님아 여기서 이러심 아니됨둥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잠이 보약이니까 주말이라도
제시간에 자고 일나야되는데..
건강의 첫째조건 아닐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4 연아 저는 평상시에는 워낙 잘 자요.
주말에는 놀고 싶어서 늦게 자도 일찍 눈이 떠집니다.
주말에 노느라 못잔 잠은 평일에....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미우 아직 젊은피 를 갖고계신듯 ~~!!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