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자다깨서 말똥말똥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19 목록 댓글 6

잠든지 2시간만에 깨더니 더이상
잠이 안오다니....망햇네요 흑흑
같이 놀아줄 댕댕이도 없구
유툽 보다 카페에 기웃기웃 ..
고갱님아 여기서 이러심 아니됨둥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잠이 보약이니까 주말이라도
    제시간에 자고 일나야되는데..
    건강의 첫째조건 아닐지요 ㅎ
  • 답댓글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4 연아 저는 평상시에는 워낙 잘 자요.
    주말에는 놀고 싶어서 늦게 자도 일찍 눈이 떠집니다.
    주말에 노느라 못잔 잠은 평일에.... ㅎㅎ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우 아직 젊은피 를 갖고계신듯 ~~!!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