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약 5년전 부터 눈뜨자마자 하는 습관이
있는데요~~~무엇일까요?
화장실 말고 ㅎ
몸을 돌려 침대 끝으로 머리를 젖히는 행동
입니다~
자세교정 에 탁월하다는 의사의 처방이엿죠
라운드숄더 거북목 목주름완화 뇌건강 심장건강 등등 좋아진다고 해요..(심장전문의처방)
약 5분간 만 합니다.
자기전과 자고난후 2회 하면 좋은데
귀찮아서 자고난후 만 해요 ㅎ
생활꿀팁 이니 함 해보심 어떨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조던 헐 ㅎ
기지개는 약 3번정도 시원하게
쭉 쭉 펴주면 세포가 좋아한대요 -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4 좋은 팁 감사합니다.
저는 눈 뜨자마자 물양치 하고 물을 마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자가 작성시간 26.06.14 따끈한 볶음메밀차 한잔 마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자가님의 젊음의비결이 저 아침루틴에 있었네요ᆢ
참고로 현미볶음차도 디톡스에
탁월하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