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아침 기상후 첫번째 무엇을 하시나요?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31 목록 댓글 8






전 약 5년전 부터 눈뜨자마자 하는 습관이
있는데요~~~무엇일까요?
화장실 말고 ㅎ
몸을 돌려 침대 끝으로 머리를 젖히는 행동
입니다~
자세교정 에 탁월하다는 의사의 처방이엿죠
라운드숄더 거북목 목주름완화 뇌건강 심장건강 등등 좋아진다고 해요..(심장전문의처방)
약 5분간 만 합니다.
자기전과 자고난후 2회 하면 좋은데
귀찮아서 자고난후 만 해요 ㅎ
생활꿀팁 이니 함 해보심 어떨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조던 헐 ㅎ
    기지개는 약 3번정도 시원하게
    쭉 쭉 펴주면 세포가 좋아한대요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4 좋은 팁 감사합니다.
    저는 눈 뜨자마자 물양치 하고 물을 마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14 따끈한 볶음메밀차 한잔 마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자가님의 젊음의비결이 저 아침루틴에 있었네요ᆢ
    참고로 현미볶음차도 디톡스에
    탁월하다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