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굿밤 되세요^^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13


내일 반납해야 되서 열심 읽다 자려고
합니다~~
방송인 오상진 과 김소영 부부의 알콩달콩
살아가는 일기형 에세이 (당신과함께라면말이야)란 제목의 책..
그닥 재미는 없네요 ㅋ

모두 편한밤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5 미우 아~~네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5 어휴~~
    모임 가는 길이 연아님이나 저나 험난하네요.
    카풀 없으시면 이매역에서 카풀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아직 확실하진 않아요
    이 지역에 사는분이 계시다고는
    들었는데 ..
    얘길 해봐야 될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15 연아 잘 되서 편하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미우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