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반납해야 되서 열심 읽다 자려고
합니다~~
방송인 오상진 과 김소영 부부의 알콩달콩
살아가는 일기형 에세이 (당신과함께라면말이야)란 제목의 책..
그닥 재미는 없네요 ㅋ
모두 편한밤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시간 26.06.15 미우 아~~네 ㅎㅎ
-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5 어휴~~
모임 가는 길이 연아님이나 저나 험난하네요.
카풀 없으시면 이매역에서 카풀하시죠?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아직 확실하진 않아요
이 지역에 사는분이 계시다고는
들었는데 ..
얘길 해봐야 될것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15 연아 잘 되서 편하게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미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