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살맛나는 우리동네풍경~♡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43 목록 댓글 8

산책로 초입에 자그마한 텃밭들이 보
있어요~
요즘 저것들 커나가는 모습들 보는게
아침나절의 낙중에 하나..비오면 더 싱그럽고 이쁜데 오늘은 좀 지쳐보이네요 ㅎ
상추.가지.호박.토란.대파 등
참 이뻐요~~직접 키울 엄두는 안나지만
가끔 맘씨좋은 밭주인이 한웅쿰 따주실때면 고마워 어쩔줄 ㅎ
담날 간단한 간식으로 답례를 하면 머쓱하게 사양하시면서도 좋아하세요..
사람사는 향기가 뭍어나는 울동네..
참 조쵸?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농부는 농사지며 땀 빼고
    지나가는 동네주민은 운동하며 땀빼고..어울려 사는거죠 ㅎ
  • 작성자자가 | 작성시간 26.06.15 인심있는 좋은 동네 사시네요
    풍경이 정겹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조용하고 한적하고 깨끗한 동네에요 ~네온싸인도 없구 ㅎ
  • 작성자조던 | 작성시간 26.06.15 좋은곳이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5 사람 사는 향기'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동네네요! 직접 키우진 못해도 그 자라나는 모습을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큰 힐링인데, 마음씨 좋은 밭주인 분 덕분에 정까지 듬뿍 나누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간식 답례도 너무 센스 있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