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근처 연습장에 왓네요~
모레 란딩 있는데 걱정되서리 ㅎ
활기찬오후 보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미투요
간만인데 넘 티나요 ㅠ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5 모레 라운딩 있으시군요! 맹연습하신 만큼 모레 굿샷 빵빵 터지실 겁니다. 연습장에서 미리 걱정 다 털어내시고, 당일에는 기분 좋게 나이스샷만 날리고 오세요! 활기찬 오후 보내세요. 파이팅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응원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미카엘라 작성시간 26.06.15 더운날 이열치열
굿샷~~~~!!!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미카엘라님도 굿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