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갑자기 어지러운 증상땜에
이비인후과 가서 진료하니
이석증 이라네요..
에구참...
마니 쉬어야 된다고 ..
요즘 불면증 있어 좀 피곤은 햇지만
머 그런가보다 햇는데..
예전같지 않음을 실감 하게 되네요
약처방 은 없고
낼 증상 있음 다시 방문하고
갠차늠 모레 방문하라고 ..
병원가는거 진짜 시러하는데 ㅠ
맘은 청춘인데 몸은 거부모드 ..
건강 조심 하시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전문가스런 조언 감사합니다^^
-
작성자서령 작성시간 26.06.16 울 조카 이석증 있는데 어떨땐 심하다 또 어떨땐 감쪽 같이 좋아지더라구요.
자세히 물어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대체적으로 생활습관이 조은편인데
가끔 불면에 시달린답니다
그게 원인일듯요ㅠ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17 "아이고, 이석증이라니 정말 고생 많으셨겠어요. ㅠㅠ 요즘 잠을 못 주무셔서 피로가 누적되셨나 봅니다. '맘은 청춘인데 몸은 거부모드'라는 말이 참' 공감되면서도 씁쓸하네요. 병원 가기 싫으시더라도 몸 관리 잘하시고, 당분간 '마니 쉬어야 된다'는 의사 선생님 말씀대로 정말 푹~ 쉬셔요! 얼른 나으시길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세월은 어찌 못하나바요
50대이상 여성분들이 겪는
노화의 일종 이라는데 ..
참...씁쓸한 이 기분 ㅠ
응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