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날씨가마니더워여
더운날씨건강챙기시면서
더운여름잘보내시길바라며
팥빙수이벤트진행하겠습니다
오후6시부터오후8시까지
두시간동안과연
제가몇마리나잡을까여
맞추시는분이나
근사치에가까우신분들은
파바애플망고빙수
이벤트선물로5분쏘겠습니다
참고로날씨가더운관계로고기가많이떠있네여
과연몇마리나잡을수있을지
두둥~~
힌트~~
참고로시간당5마리에서7마리예상하구있어여
당첨자발표는오후8시에하겠습니다
많은참여부탁드려여~~^^
다음검색
회원님들
날씨가마니더워여
더운날씨건강챙기시면서
더운여름잘보내시길바라며
팥빙수이벤트진행하겠습니다
오후6시부터오후8시까지
두시간동안과연
제가몇마리나잡을까여
맞추시는분이나
근사치에가까우신분들은
파바애플망고빙수
이벤트선물로5분쏘겠습니다
참고로날씨가더운관계로고기가많이떠있네여
과연몇마리나잡을수있을지
두둥~~
힌트~~
참고로시간당5마리에서7마리예상하구있어여
당첨자발표는오후8시에하겠습니다
많은참여부탁드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