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힐링힐링

작성자알콩달콩|작성시간26.06.18|조회수60 목록 댓글 12

시간 맞고 맘이 맞는 친구들과 좋은공기 마시며 어디든 떠나보자며 나선 충청도
예산군 덕산온천에 있는 황톳길을 갔다왔죠
맨발로 차가운 촉감의 황톳길을 걸으며 살랑살랑 불어오는 시원한 자연의 바람에 근처 밤나무에서 풍겨오는 달콤한 향기가 어우려서 짧은 코스의 그길을 몇번을 왔다갔다 했지요
발을 씻고 근처 온천 족욕장으로 가서 뜨듯한 온천물에 발을 담그니 금방온몸이 더워지며 땀이 나더라구요
이 근처에 사시는 주민들은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며 살짝 부럽기도 했죠
족욕은 공짜랍니다
살살 고파오는 주린배를 채우러 근처 맛집 우렁된장 쌈밥집 가서 다들 볼이 미어지게 쌈들을 싸서 입안으러 밀어 넣기 바쁘게 하다보니 다 먹었더군요 ㅋ
마침 근처 이쁜 카페가있어 차도 마시며 밀린 수다도 떨며 하루를 느긋하게 보내며 되돌아오는 길이 아쉬웠답니다
멀지 않은 곳이니 한번쯤 다녀올만 한곳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세나 앗 안되요 ~~~~~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8 ​우와, 마음 맞는 친구분들과 황톳길 맨발 걷기에 뜨끈한 족욕까지! 글만 읽어도 온몸이 노곤노곤 힐링 되는 기분이에요. 제대로 충전하고 오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맞아요
    걷기후 온천물에 족욕하는데 노곤노곤 한게 발담근채 한숨 자고 싶었어요 가까운 곳이니 한번 다녀와보세요 ^^
  • 작성자다미아 | 작성시간 26.06.19 친구들과 캬르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신게 다 보여요~
    힐링 잘 하고 오셨죠?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천천히 행복하게 보내는 삶..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카페회원분들과 가도 좋지만 편하기는 친구들이 좋네요 ㅋ
    무엇보다도 맑은공기를 많이 마셔서 넘 좋았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