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음식을 드시면 어디에 좋은지 알려주는~^^^

작성자조던|작성시간26.06.18|조회수23 목록 댓글 8

1.시금치를 계속해서 먹으면, 피에 좋다

2.양배추를 꾸준히 먹으면, 위에 좋다

3.생선을 꾸준히 먹으면, 뇌에 좋다

4.배를 꾸준히 먹으면, 폐에 좋다

5.콩나물을 꾸준히 먹으면, 간에 좋다

6.바나나를 꾸준히 먹으면, 장에 좋다

7.대추를 꾸준히 먹으면, 비장에 좋다

8.견과류를 꾸준히 먹으면, 심장에 좋다

9.미역을 꾸준히 먹으면, 갑상선에 좋다

10.블루베리를 꾸준히 먹으면, 눈에 좋다

11.토마토를 꾸준히 먹으면, 전립선에 좋다

12.아보카도를 꾸준히 먹으면, 피부에 좋다

13.검은 콩을 꾸준히 먹으면, 신장에 좋다

14.우유 치즈를 꾸준히 먹으면, 뼈에 좋다
건강하게 사는 장기별 음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연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18 저거 다 먹음 다시 뚱뚱해 지는데.....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조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