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비가오니 만사귀찮 ☔️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37 목록 댓글 7

아침산책도 비오니 안내키고
헬스장 가야되는데 발이 떨어지지
않고
머리는 무겁고
잠은 덜깻고
세상 귀찮을땐 어뜨케 해야하는지
...
걍 가볍게 스트레칭 정도만 하기엔
아쉽고...
에구 이런 게시판놀이 할시간에
벌써 나갔겟네 ㅋ
ㅎ 맞습니다 맞고요
게으름 피우는시간 도 필요하겟쥬?

이런 비오는 주말엔 모하고 노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번개 | 작성시간 26.06.20 가평가여~~^^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가평 이라굽쑈?
    놀리는거죠..ㅠ
  • 작성자추남 | 작성시간 26.06.20 오늘같은 날엔 늦으막히 일어나 향긋한 커피향과
    비멍도 괜찮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네~~참고할께요^^
  • 작성자세나 |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이면 내 몽도 힘든데 울 엄니는 저를 너무 많이 불러요.
    본인이 힘드니 내게 시키시는게 많아요.

    아씨~~ 그래서 더 힘들어요.ㅜㅜ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