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산책도 비오니 안내키고
헬스장 가야되는데 발이 떨어지지
않고
머리는 무겁고
잠은 덜깻고
세상 귀찮을땐 어뜨케 해야하는지
...
걍 가볍게 스트레칭 정도만 하기엔
아쉽고...
에구 이런 게시판놀이 할시간에
벌써 나갔겟네 ㅋ
ㅎ 맞습니다 맞고요
게으름 피우는시간 도 필요하겟쥬?
이런 비오는 주말엔 모하고 노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번개 작성시간 26.06.20 가평가여~~^^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가평 이라굽쑈?
놀리는거죠..ㅠ -
작성자추남 작성시간 26.06.20 오늘같은 날엔 늦으막히 일어나 향긋한 커피향과
비멍도 괜찮을듯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참고할께요^^
-
작성자세나 작성시간 26.06.20 비오는 날이면 내 몽도 힘든데 울 엄니는 저를 너무 많이 불러요.
본인이 힘드니 내게 시키시는게 많아요.
아씨~~ 그래서 더 힘들어요.ㅜ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