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두마니오구물도혼탁하구사람두없구
재미두없구
에잇~~
낚시나가야겠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넵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알콩달콩 작성시간 26.06.20 비 오면 낚시도 잘 안될텐데 ~~
많이 잡으혔나 ?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작성시간 26.06.20 번개 바다낚시가서 백조기 낚아야 하는데
그래야 1년 두고 먹을텐데 ᆢ -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알콩달콩 ㅋㅋㅋㅋㅋ
언젠가는가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