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에잇~~

작성자번개|작성시간26.06.20|조회수62 목록 댓글 24

비두마니오구물도혼탁하구사람두없구
재미두없구
에잇~~
낚시나가야겠다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
  • 작성자알콩달콩 | 작성시간 26.06.20 비 오면 낚시도 잘 안될텐데 ~~
    많이 잡으혔나 ?
  •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야기만하구낚시안하다가
    낚시대필려니까비오기시작
    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알콩달콩 | 작성시간 26.06.20 번개 바다낚시가서 백조기 낚아야 하는데
    그래야 1년 두고 먹을텐데 ᆢ
  •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알콩달콩 ㅋㅋㅋㅋㅋ
    언젠가는가는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