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역시나란놈은~~^^

작성자번개|작성시간26.06.20|조회수65 목록 댓글 12

낚시대피자마자비오기시작~~^^
ㅋㅋㅋㅋㅋ
낚시대안피구농땡이피다가
낚시나해야겠다하니까
비가퍼붓기시작~~^^
역시나란놈은~~^^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띄어쓰기안하는1인
    ㅎㅎㅎ
    분위기좋은카페갈사람이오늘은없네여~~^^
  • 작성자다미아 | 작성시간 26.06.21 언젠가 날씨를 지배하는 번개님이 될것이예요~
    암...번개인데..^^
  •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번개치구천둥치구
    그다음은
    비~~~~~~~~~~^^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미아 | 작성시간 26.06.21 번개 날씨를 지배하라구욧~
    제우스신이 번개를 들었던가 싶기도 하구.
    암튼..마른번개의 위엄을 보여주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다미아 ㅎㅎㅎ
    넹~~^^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