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대피자마자비오기시작~~^^
ㅋㅋㅋㅋㅋ
낚시대안피구농땡이피다가
낚시나해야겠다하니까
비가퍼붓기시작~~^^
역시나란놈은~~^^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띄어쓰기안하는1인
ㅎㅎㅎ
분위기좋은카페갈사람이오늘은없네여~~^^ -
작성자다미아 작성시간 26.06.21 언젠가 날씨를 지배하는 번개님이 될것이예요~
암...번개인데..^^ -
답댓글 작성자번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번개치구천둥치구
그다음은
비~~~~~~~~~~^^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다미아 작성시간 26.06.21 번개 날씨를 지배하라구욧~
제우스신이 번개를 들었던가 싶기도 하구.
암튼..마른번개의 위엄을 보여주세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