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이 인간에게 주는것 중의 하나가
향기 인데
비가 내린뒤의 콧속으로 느끼는
향기는 그 어떤 비싼향수 이상의
자연의선물 이 아닐까 합니다^^
오늘도 비싼선물 받고
요즘 띄엄거렷던 제2의
체력장으로 발걸음을 옮깁니다~
깨끗한 공기 마니마니 들이쉬는
행복한 휴일 되시길 바라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정말 심리안정 엔 탁월한 효과를 기대해도 조을듯요^^
요즘은 이석증 후유증으로 비실대고 잇답니다 ㅠ -
작성자알라 작성시간 26.06.21 이 글을 보니 오늘 간만에 울 강쥐랑 남산가서 숲 향 킁킁대고 와야겠어요 즐일욜요~^^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 강쥐는 행복하겟네요
집사를 잘 만나서 ㅎ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1 "최고의 보약인 숲 공기 마시며 체력장으로 향하시는 발걸음이 정말 경쾌해 보입니다. 오늘 운동도 파이팅하시고~
잠시후 뵙겠습니다^^ -
작성자풍경소리 작성시간 26.06.21 비가 내려
초록초록 차분해진 샤스타 데이지 길~
예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