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카페 가입 후 처음으로
모임에 참석한 날이었습니다.
화면 속 글로만 뵙던 카페지기님을
직접 만나 뵙게 되어 반갑고 영광이었고,
처음이라 어색한 마음도 있었지만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
시간 덕분에 금세 웃음이 나왔습니다.
다만 전날 과음을 한 탓에
컨디션이 좋지 않아 1차만 참석하고
먼저 일어나야 했던 것이 많이 아쉽네요.
조금 더 함께 이야기 나누고,
조금 더 많은 분들과
인사 나누고 싶었는데 말이죠.
그래도 첫 모임에서 느낀
따뜻한 분위기와 즐거운 기억은
오래 남을 것 같습니다.
조만간 저도 모임을 주최해볼 예정이오니
그때는 더 많은 분들과 인사를 나누고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가고 싶은 바람입니다.
자기소개가 마지막 순서였던 터라
혹시 기억하시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같은 테이블에 계셨던 분들께 감사드리며,
다음 모임에서는 더 좋은 컨디션으로
끝까지 함께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다음에 뵐 때는 끝까지 함께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고, 굿밤 되세요~ 🌙 -
작성자슈마 작성시간 26.06.21 호라이즌님
오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오늘 못한 한잔은 다음에 하기로 ㅎㅎ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다음에 뵈요 ^^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네 감사합니다 ^^
다음에는 진짜 술로
건배를~
굿밤되시길요! -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2 반가웠습니다 호라이즌 님! 어제 컨디션이 안 좋으신데도 함께 해주시고.다음 모임 때는 더 좋은 컨디션으로 오래오래 함께해요! 조만간 주최하실 모임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라이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좋은 아침입니다.
어제는 모임에
처음 참석한 탓에
어색하기도 하고 긴장도 되어,
제대로 인사도 못 드렸네요.
다음에 뵐 때는 꼭 반갑게 인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