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꽃선물 받은뇨자임 ㅎ

작성자연아|작성시간26.06.21|조회수76 목록 댓글 25

집도착 하자마자 음료병에 물담아서
귀하게 꽂아 놧음다^^
얼마만에 받은꽃선물 인지 원 ㅎ
기념하려구 사진찍어 올립니다 ^^
미우님 감사해요
며칠 저 꽃 바라보며 행복할거에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22 헉~~
    연아님께 흑심을 품고 있었는데.... ㅠㅠ

    카페의 규정을 준수하는 모범회원 미우는
    슬프지만 카페의 규정을 준수하겠습니다.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미우 
    헐~~~이런식으로 내치다니,,,
    지능형 나쁜남자 ㅋ
  • 답댓글 작성자미우 | 작성시간 26.06.22 연아 굿모닝~~^^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스카니아님~!
    10년은 쫌 ㅠ
    미워할꼬얌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 작성시간 26.06.22 연아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