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도착 하자마자 음료병에 물담아서
귀하게 꽂아 놧음다^^
얼마만에 받은꽃선물 인지 원 ㅎ
기념하려구 사진찍어 올립니다 ^^
미우님 감사해요
며칠 저 꽃 바라보며 행복할거에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22 헉~~
연아님께 흑심을 품고 있었는데.... ㅠㅠ
카페의 규정을 준수하는 모범회원 미우는
슬프지만 카페의 규정을 준수하겠습니다.
이루어 질 수 없는 사랑.....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미우
헐~~~이런식으로 내치다니,,,
지능형 나쁜남자 ㅋ -
답댓글 작성자미우 작성시간 26.06.22 연아 굿모닝~~^^
-
답댓글 작성자연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스카니아님~!
10년은 쫌 ㅠ
미워할꼬얌 -
답댓글 작성자스카니아 작성시간 26.06.22 연아